愛河日記

용인 에버랜드 가족소풍 본문

~2014년화보

용인 에버랜드 가족소풍

독행도자(Aloner) 2012. 4. 21. 08:07


2012년4월15일(일) : 김태우 서울 결혼식 참석후 귀환길

 

2012년4월14일(토) : 조카 '김태우'의 결혼식이 서울에서 있는 날이라 새벽일찍 k7승용차에 부모님과 큰형님을 태우고 서울로 출발했다.

작은자형은 자신의 그랜져 승용차에 누나와 큰형수님을 태우고 함께 출발했고, 큰누님 내외분은 서울에서 건강검진을 위해서 미리 상경했슴으로 귀로에만 우리 승용차에 합류할 것이다.

태우의 결혼식은 서울 서초동 대법원 앞에 위치한 베라체웨딩홀에서 오후 2시경부터 거행되었고, 신혼여행은 하와이 4박6일 일정이다.

우리는 서울에서 자리를 잡은 조카들과 서래동의 '서래삼겹살'로 자리를 옮겨서 신구세대 간의 대화와 함께 술을 한잔씩 나눈후 최민석이 살고있는 수원으로 이동해서 S모텔에 여장을 풀었다.

 

2012년4월15일(일) : 호텔에서 아침8시경에 나와서 부근에 대구 출신의 경상도 아줌마가 운영하는 소머리곰탕 집에서 아침식사를 마치고, 곧장 용인 에버랜드로 향했다.

동물공연 등을 대충 구경하면서 돌아 보다가 아마존 체험을 했는데 물결이 튀어 옷을 적시면서도 재미는 있었다.

점심 식사후 사파리 동물원 관람을 위해서 줄을 서니 약2시간 정도 소요되었고, 폭포열차를 타려고 했으나 또 다시 두시간 정도를 기다려야 하는 긴 대기행렬로 인해서 포기하고 포항으로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