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대 대선, 민주당 이재명 당선(민주회복기대)
2025년6월3일(화) : 내가 중국 사천성(동티벳 3대 설산) 트레킹을 나와 있는 사이에 고국 대한민국에서는 윤석열 전임 대통령의 내란으로 인한 파면으로 보궐이 된 대통령 직에 대한 국민투표가 실시되었다.
대한민국 극우 정치의 초법적 난동으로 인해서 정치 자체에 환멸감을 가지고 있던 나로서는 애써 대선 상황을 외면하면서 해외 트레킹에 집중하고져 했으나~ 다음 날인 6월4일(수요일) 아침에 호텔에서 조식 중에 로밍을 하지 않은 한국인 영감님이 "혹시 대선 결과를 아시나요?"라고 묻기에 내가 폰을 검색하여 결과를 알려 드리면서 나도 우연히 이재명(민주당 대표)의 당선을 인지하게 되었다.
물론, 꾸준히 이어져온 여론조사 수치대로 투표율과 득표율이 예상치 내에서 결과가 집계된 사례이다.
하기사~ 이재명 외에는 정상적인 사고를 지녔거나 미래의 비젼을 제시하는 후보자가 이번 대선에선 존재하지 않았다고 해도 과언은 아닌 상태여서 뭐~ 그다지 놀라운 일은 아니고... 민노당의 권영국 후보 정도가 그나마 정상적 마인드를 지니고 미래적인 공약을 제시한 군소 후보로 보이기도 했다.
어쨌든~ 이번 대선은 윤석열의 어이없는 내란으로 인해서 치뤄진데다, 지난 대선에서 아쉽게 석패했던 이재명이 결국엔 머나 먼 죽음의 길을 돌고 돌아서 열화와 같은 다수 국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대통령 직에 당선되었으니... 부디 대한민국의 망가진 민주주의와 국가 시스템을 전반적으로 회복시켜 주시길 당부드린다.
분명한 것은... 우리 대한민국은 북한 김정은 공산 집단과는 외형적으로나 내면 세계에 있어서도 확연히 다른 민주주의 공화국이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할 것이다.
누구처럼 말로만 떠들 게 아니라~ 몸소 행동으로 보여주는 국가와 국민에 대한 사랑이 그윽한 민주 대통령을 나는 기대한다.
이사람 이재명, 나보다 3살 아래의 경상도 사나이인데...
그동안 보수를 참칭하는 종북 극우의 경상도 사람들이 평생을 같은 경상도에서 살아온 나를 참 너무도 많이 부끄럽게 했지만~ 이번에 참다운 경상도 출신인 이재명 대통령이 나를 좀 자랑스러운 경상도 사람과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국민으로 만들어 주실 것으로 기대한다.